rs232 통신 예제

RS232 표준의 구현에 이러한 변화의 뒤에 이유는 모든 장치 및 응용 프로그램 RS232 프로토콜의 전체 사양 및 기능을 필요로 하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RS232를 사용하는 직렬 모뎀에는 직렬 포트를 사용하는 직렬 마우스보다 더 많은 제어 라인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RS232는 외부 장비를 컴퓨터와 인터페이스하는 데 가장 널리 사용되는 기술 중 하나입니다. RS232는 전자 산업 협회 (EIA) 및 전기 통신 산업 협회 (TIA)에 의해 개발 된 직렬 통신 표준입니다. ASCII 명령 예제: ATI1을 사용하여 모뎀 제조업체의 정보를 쿼리합니다. (참고: 캐리지 리턴 및 라인 피드의 제어 코드입니다.) 또한 핸드셰이킹에 사용되는 두 개의 다른 와이어가 있습니다. DTR(데이터 터미널 준비) 및 DSR(데이터 집합 준비)입니다. 이 두 신호는 DTE 및 DCE에서 개별 상태를 나타내는 데 사용됩니다. 종종 이러한 두 신호는 모뎀 통신에 사용됩니다. 전송 데이터, 수신 데이터 및 접지로만 구성된 최소한의 “3선” RS-232 연결은 RS-232의 전체 시설이 필요하지 않을 때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데이터 흐름이 한 가지 방법인 경우(예: 주기적으로 중량 판독값을 전송하는 디지털 우편 스케일 또는 RS-232를 통한 구성이 필요하지 않은 경우 주기적으로 위치를 전송하는 GPS 수신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양방향 데이터 외에 하드웨어 흐름 제어만 필요한 경우 RTS 및 CTS 회선이 5선 버전으로 추가됩니다. RS232는 직렬 통신에 사용되는 표준 프로토콜이며 컴퓨터와 주변 장치를 연결하여 둘 사이의 직렬 데이터 교환을 허용하는 데 사용됩니다.

장치 간의 데이터 교환에 사용되는 경로에 대한 전압을 얻게 됨에 따라. 그것은 1.492kbps의 속도로 50 피트까지 직렬 통신에 사용됩니다. EIA가 정의한 대로 RS232는 데이터 전송 장비(DTE) 및 DCE(데이터 통신 장비)를 연결하는 데 사용됩니다. RS232에서 `RS`는 권장 표준을 의미합니다. DTE 및 DCE 신호를 사용하여 직렬 통신을 정의합니다. 여기서, DTE는 데이터 단말 장비를 지칭하고 DCE는 데이터 통신 장비를 의미한다. DTE 디바이스의 예는 컴퓨터이고 DCE는 모뎀이다. 공식적으로, 그것은 직렬 바이너리 데이터 교환을 사용하여 DTE 장비와 DCE 장비 사이의 인터페이스로 지정됩니다. RS232는 EIA에 의해 1962년에 표준화된 이래로 컴퓨터 및 계측 장치의 사실상 표준이 되었으며, 그 결과 가장 널리 사용되는 통신 표준이 되었습니다. 직렬 통신 – 총알이 대상에 하나씩 도달하는 기관총을 사용하여 대상을 촬영하고 있습니다.

RS232에서 데이터는 단일 데이터 라인을 통해 한 방향으로 직렬로 전송됩니다. 양방향 통신을 설정하려면 제어 신호와 는 별도로 최소 3개의 전선(RX, TX 및 GND)이 필요합니다.